본문 바로가기
〓 바른이해 〓/신앙 프리즘 이해

최고의 걸작품

by 【고동엽】 2022. 9. 20.

 

최고의 걸작품

 

명강사로 소문난 사람이 있었다. 수많은 사람이 모인 세미나에서 그 강사가 열변을 토하고 있었다.

 

그러다 그 강사는 갑자기 호주머니에서 5만원짜리 지폐 한 장을 높이 쳐들고 말했다. "여러분 이 돈을 갖고 싶지요? 어디 이 돈을 갖고 싶은 사람 손 한 번 들어보십시요."

 

그러자 세미나에 참석한 그 수많은 사람들 대부분이 손을 들었다. 강사는 계속해서 말을 이었다.

 

"저는 여러분 중에 한 사람에게 이 돈을 드릴 생각입니다" "하지만 먼저 나의 손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더니 갑자기 쳐들었던 5만원짜리 지폐를 손으로 이리저리 마구 구겼다. "여러분 아직도 이 수표를 가지기를 원하십니까?"

 

사람들은 갑작스러운 강사의 그 행동에 놀라면서도 역시 거의 모든 사람이 손을 들었다. "좋아요." 그러더니 이번에는 그 5만원 짜리 지폐를 땅바닥에 던지더니 구둣발로 밟으며 더럽혔다.

 

그리고 땅바닥에 떨어져있는 구겨지고 더러워진 그 5만원 짜리 지폐를 집어들고, 아직도 그 돈을 갖고 싶은지를 물었다. 또다시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손을 들었다.

 

이때 강사는 힘찬 어조로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렸다. "제가 아무리 5만원 짜리 지폐를 마구 구기고 발로 짓밟고 더럽게 했을지라도 그 가치는 전혀 줄어들지 않습니다.

 

5만원 짜리 지폐는 항상 5만원 짜리 지폐의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인생이라는 무대에서는 여러 번 바닥에 떨어지고, 밟히며, 더러워지는 일이있습니다.

 

실패라는 이름으로, 또는 패배라는 이름으로 겪게 되는 그 아픔들... 그런 아픔을 겪게 되면 사람들은 대부분 자신이 쓸모없는 사람이라고 평가절하 합니다.

 

허나 놀라운 사실은 당신이 실패를 하는 한이 있더라도 하나님으로 인한 당신의 가치는 여전하다는 것입니다. 마치 구겨지고 짓밟혀도 여전히 자신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 이 지폐처럼 말입니다. " 여러분은 하나님이 창조한 최고의 작품이다.

 

 

'〓 바른이해 〓 > 신앙 프리즘 이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시가 불행이 아니라  (13) 2022.09.22
조용한 믿음의 후견인  (10) 2022.09.21
10월부터 달라집니다💥  (23) 2022.09.19
여행을 즐기는 사람  (23) 2022.09.18
침묵의 소리  (32) 2022.09.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