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성 목양 단상[1,073]〓/대심방 및 직분직무

대각성전도집회 대표기도

by 【고동엽】 2022. 2. 27.

대각성전도집회 대표기도

 

할렐루야!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신 하나님 아버지! 아버지의 이 놀라운 사랑에 감사와 영광과 찬양을 돌리옵나이다. 이 세상 누구에게나 구원의 문은 열려 있으나, 아버지와 그 아들을 믿고 따르는 자는 너무나 적음을 압니다. 하오나 저희로 하여금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구속함을 받는 은혜를 주시어, 아버지의 양자된 특권을 누리며 살아가게 하신 그 은총에, 다시금 감사를 드리옵나이다. 특별히 오늘은 주께서 너무나 기뻐하는 새생명축제 주일로 섬길수 있도록 은총을 베풀어 주시니 또한 감사를 드리옵나이다.

 

하나님아버지! 저희들은 그리스도의 보혈로 말미암아 억만가지의 죄를 사함받고, 억만가지의 은혜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언제나 범죄하기 쉬우며, 주님의 마음을 아프게 하며 살 때가 참으로 많았습니다. 이시간 우리의 마음의 부패와 입술의 부정함과 행실의 불순종을 모두 주께 내어 놓습니다. 주님! 다시금 연약한 저희의 몸과 맘을 돌아보사 그리스도 보혈로 용서하여 주옵시길 간절히 바라고 원하옵나이다. 이 시간 주 성령님께서 저희의 육신과 영혼을 붙드시어, 주만 바라보며 찬양하며 경배하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사람이 떡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말씀으로 살리라 하신 주님! 오늘도 갈급한 우리의 영혼에 말씀의 양식을 공급해 주옵소서. 먼저 닫혀진 저희 마음을 깨뜨려 주옵시며, 영의 눈을 열어 주시고, 겸손과 순종의 좋은 마음 밭이 되게하시어, 생명의 말씀이 역사하기에 부족함 없도록 주장하여 주시옵소서.

 

말씀 전하실 목사님과 간증자를 세우실 때에 성령 충만함으로 붙들어 주옵소서. 특별히 이시간 하늘의 비밀한 소식이 전파될 때에, 먼저 믿고 주의 제자의 길을 가는 우리에게는 더욱 구원의 확신과 믿음 안에 거하는 감사의 시간이 되게 하옵시며, 아직 구원의 확신이 없는 자가 있다면 구원의 확신 속에 거하여 하나님의 양자의 권세를 체험하는 감격의 시간이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이 구원의 복된 소식을 처음 듣는 자들이 있습니까? 저들로 하여금 문밖에 서서 문을 두드리시는 주님의 그 음성을 듣고, 영원한 생명을 얻는 비밀이 무엇인지를 깨닫게 하시어, 참으로 하나님의 생명이 저들 영혼 속에 거하고, 하늘 생명책에 녹명되는, 기적의 시간이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어지는 3부 예배와 오후 새생명축제, 그리고 화요일 오전 오후로 이어지는 모든 집회마다 주 성령께서 주관하시고 인도하시어, 100배의 결실을 맺어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 나타내는 성회로 인도하여 주옵시길 간절히 바라고 원하옵나이다.

 

새 생명을 탄생시키기 위하여 오래전부터 성전 안팍에서 수고한 자들과 태신자를 인도하기 위하여 눈물로 기도하고 인도하는 모든 헌신자들을 주께서 아시오매, 저들의 헌신을 기뻐받 으시고 하늘의 복으로 위로하여 주옵소서.

 

모든 말씀 우리를 구원하여 주님의 새생명 안에 거하시기 원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출처 : 주와함께
글쓴이 : jjbb 원글보기

'〓영성 목양 단상[1,073]〓 > 대심방 및 직분직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구영신예배 대표기도>  (0) 2022.02.27
채플대표기도  (0) 2022.02.27
맡은 일을 위한 기도  (0) 2022.02.27
새벽기도회 대표기도문 모음  (0) 2022.02.27
권사의 직무  (0) 2022.0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