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성 목양 단상[1,073]〓/영성 사색단상

전도! 할수있습니다.

by 【고동엽】 2022. 2. 21.

전도! 할수있습니다.

 

10, 11월은 광성교회 성도들이라면 누구나 전도를 해야하는 달입니다. 성도 한분이 다섯명을 작정하고 세명을 결실하는 기간입니다. 전도는 정말 어렵습니다. 그러나 하고자 하는 자들에게는 반드시 열려지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전도를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는다면 벌써 그분은 80%를 이루었습니다. 그러므로 마음을 먹는 것이 중요하지 방법이나 전략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전도에 감히 도전을 못하는 이유는 마치 전도는 배워서 하는 것이라는 착각에 빠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성경 어디를 보아도 전도를 배워서 했다는 곳은 한군데도 없습니다. 하고자 하는 마음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전도에 대한 마인드를 갖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발을 요단강을 향해서 디뎠을 때 요단강이 열려졌습니다. 마찬가지입니다. 두려워서 시작을 못하는 성도에게는 절대로 열려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무모한 것이 보인다 할지라도 하나님을 바라보면서 시작을 하면 반드시 전도의 문을 열려지는 것입니다.

 

전도는 받아서 하는 것입니다. 나의 지혜, 지식, 놀리, 말솜씨등.... 이러한 것으로 전도를 하는 것으로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하나님께 엎드려 기도를 할 때 하나님께서 전도할만한 자를 주시는 것입니다. 또 준비된 자들이 있는 곳으로 보내기도 하십니다. 그러므로 나를 의지할것이 아니라 선택에서 부터 결실까지 주관자는 하나님이심을 믿고 그 분을 의지하면서 하면 반드시 성공하게 끔 되어있습니다. 기도해서 받읍시다. 전도대상자도 받고, 그때 그때 때에 따라서 역사하시는 성령님을 의지하면 100% 성공합니다.

 

11월에는 우리 교회 근처 아파트에 입주가 시작되어진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이번 전도기간은 무척 중요합니다. 우리 주위에 잘지어진 교회가 있다 할지라도 믿고 나아가면 그들을 우리 교회로 인도할 수 있습니다. 기도해서 성령받고, 말씀받고, 담대함으로 나가면 반드시 여리고는 무너집니다. 이번 기회를 복된 기회로 삼고, 한분도 이 전도와 축복의 반열에서 한분도 낙오자가 없기를 기원합니다.

1) 누구를 전도할 것인가를 생각하면서 성령님께 가르쳐달라고 기도합니다.

2) 작정을 합니다. -5

3) 작정된 영혼을 위해 기도를 많이 합니다.- 그들 가운데 세사람이 열매 맺도록....

4) 그들에게 전할 말씀과 지혜를 받습니다.

5) 담대함으로 복음을 선포합니다.

 

! 하나님, 우리의 구령 열정으로 말미암아 우리 교회를 세워주신 하나님의 뜻이 우리를 통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한 성도도 이 복된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전도의 길에 나서게 하옵소서. 하나님으로 부터 많은 것을 받아서 전하게 하옵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