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제별 설교〓/설교.자료모음

6.왜 꼭 예수를 믿어야 하는가?

by 【고동엽】 2021. 9. 27.
목록가기
 
 


왜 꼭 예수를 믿어야 하는가?



1. 사람은 영생하는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살다가 죽어 없어지는 존재가아니라 죽은 후에는 영원한 세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2. 죄의 값은 사망이기 때문입니다.
왜 사람들이 하나님이 없다고 하느냐 하면 영혼이 죽었기 때문입니다.


죽은 사람은 꼬집어도 모르고 송곳으로 찔러도 모릅니다. 사람들은 원죄와 자범죄로 영혼이 죽었기 때문에 하나님도 모르고 영의 세계를 인식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바로 하나님의 아들 예수께서 육신을 입고 이 땅에 오셔서 천국 가는 길을 가르쳐 주시고 마지막 십자가에 달려 피를 흘려 죽으시면서 죄인들의 죄 값을 치루어 주셨습니다.


왜 예수님의 십자가만 구원하느냐 하면,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로 결혼 관계를 통해서 아담 즉 죄인의 후손으로 오신 것이 아니라 성령으로 잉태되어 오셨기 때문에 오직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을 믿어야만 구원받을 수가 있습니다.
어떤 죄인이라도 회개하며 예수를 믿으면 그의 피로 모든 죄를 씻음 받고 영생을 얻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3. 심판과 영원한 지옥이 있기 때문입니다.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나 여러분도 반드시 죽어야만 하고 죽은 후에는 심판이 있습니다.
심판 후에는 반드시 영원한 천국과 영원한 지옥으로 갈라지게 됩니다.


4. 영생하는 오직 한 길은 예수님뿐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 마다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하나님의 뜻을 거역하고 죄로 말미암아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저나 여러분을 영원히 살게 하시려고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내 놓으셨습니다. 아들을 죄인의 죄 값으로 내 놓으신 그 크신 사랑만이 우리가 피할 수 있는 영원한 안식처입니다.


지금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믿기만 하면 됩니다.
지금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믿기로 결단을 내리시고 입으로 시인하십시오.
“주여 이 죄인이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믿습니다. 주의 피로 내 죄를 씻어 주옵소서. 나 같은 죄인을 구원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