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δεδομένα 18,185편 ◑/उपदेश सामग्री 16,731편

로이드 죤스-무엇보다도 ‘주님’을 구하십시오!

by 【고동엽】 2008. 6. 13.

.

 

무엇보다도 ‘주님’을 구하십시오! - 로이드 존스

 

사도 바울에 따르면 무엇보다 좋은 방식은 그 가 고린도전서 13장에서 개괄적으로 말한 방식입니다. 12장의 마지막 절을 살펴보십시요

 

“너희는 더욱 큰 은사를 사모하라 내가 또한 제일 좋은 길을 너희에게 보이리라.”성경의 어떤 구절도 바로 이것만큼 더 자주 오용되고 잘못 해석된 것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성령을 소멸하는 자들은 이것을 사용하여 이렇게 말합니다. “그러나 내가 제일 좋은 길을 너희에게 보이리라 너희는 은사에 대해 말하거나 관심을 갖지 말라. 은사는 괜찮은 것이다. 그러나 별로 필요가 없다. 은혜... 에 충만하라.” 그들은 이 구절의 흠정역 성경에 그들의 가르침에 기초를 두고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이 해석합니다.

 

그런데 이것은 올바르지 못합니다. 흠정역 성경은 “그러나 내가 제일 좋은 걸을 너희에게 보이리라”고 말하나, 그렇게 번역해야 할 아무런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원문에는 비교급은 전혀 나타나 있지 않습니다. 이것이 번역되어야 할 방식은 “또한 내가 한 좋은 길을 너희에게 보이리라.”이것이 전부입니다. 여러분이 이렇게 번역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내가 좋은 것을 따라 한 길을 보이리라.”

 

이것을 통해 바울이 무엇을 말하려고 했을까요? 저는 찰스 핫지(Charles Hodge)가 이것을 이렇게 해석한 것에 동의합니다. “너희는 더욱 큰 은사를 사모하라 내가 또한 은사들을 얻기 위하여 지극히 좋은 길을 너희에게 보이리라.”여러분이 아시다시피, 이것은 은사들을 멸시하고 약화시키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과 정확히 반대됩니다. 이것은 그것을 의미할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사도가 14장 서두에서 주제를 다시 채택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사랑을 따라구하라 그리고 신령한 것을 사모하라”라고 말합니다.

 

그는 영적인 은사와 은혜를 대조하지 않습니다. 아니오. 절대로!

그는 “만일 여러분이 진정으로 은사를 원한다면, 은혜를 구하라”고 말합니다. 은사를 얻는 최상의 방식은 주님의 사랑을 구하는 것입니다. 주님의 사랑을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사랑을 주님에게 돌리는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이 사랑으로 충만하면 여러분은 더 큰 은사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은사를 얻는 지극히 좋은 길입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것은 신약성경의 가르침이며 수세기를 통하여 온 성도들의 방식이었습니다. 은사를 직접적으로 구하지 말며 간접적으로 구하십시오. 그를 구하십시오!

 

그의 사랑을 구하십시오! 그의 영광을 구하십시오! 그에 대한 지식을 구하십시오! 그를 입증하고 증거하기위한 권능을 구하십시오! 그에 대한 사랑으로 충만하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은사를 얻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렇게 하지않는다면, 여러분에게 일어나는 것은 이렇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 수도 있으나, 여러분이 사람이 없으므로 “소리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될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방언을 말할 수 있으나, 아무런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내가 예언하는 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여러분은 이것을 직접적으로 구해왔습니다. “또 산을 옮길 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것도 아니요.” 이것은 결코 유익이 되지 못합니다.

바꾸어 말하면 처방은 - 그를 구하십시오! 그의 사랑을, 그의 생명을, 여러분의 존재의 근원인 그를 알기를, 그에 대한사랑으로 충만하기를 구하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은사를 받을 것입니다. 은사들에 관하여 항상 말하지 마십시오. 은사들에 관한 집회를 갖지 마십시오. 절대로! 주님에 관한 집회를 가지십시오. 그에 관해서 선포하십시오! 그의 신격의 영광과 신적인 구원과 그가 행하신 모든 것을 선포하십시오. 그를 선포하십시오! 그를 구하십시오! 그를 사랑하십시오! 그러면 그는 여러분에게 은사를 주어 그의 증인이 되게 하며 그의 영광을 찬양할 수 있게 하실 것입니다.


clic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