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δεδομένα 18,185편 ◑/उपदेश सामग्री 16,731편

그리스도인의 잠 (하관-2) / (시127 : 2)

by 【고동엽】 2022. 8. 13.
목록가기
 
 

그리스도인의 잠 (하관-2) / (시127 : 2) f 418,464.474

하나님은 모든 인류를 사랑하시지만 그 가운데서도 특별히 믿는 성도들을 사랑하신다. 하나님의 사랑은 성도의 모든 생애 가운데 구체적으로 역사를 하고 있다.

1, 하나님의 사랑하시는 자들.
하나님은 죄악의 쇠사슬에 묶여있던 자들을 당신의 피 값으로 구속하시고 자녀로 삼으셨다. 자녀이면 그의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이고 하나님의 은총의 대상이 될 수 있다. 그들은 장차 하늘의 신령한 유업에 참여자가 된다. 그들은 이것을 믿기 때문에 이 세상에 살면서도 이 세상을 위해 살지 않고 하나님과 위에 있는 것들을 위하여 살고 있다.

2, 사랑하는 자들에게 주시는 선물.
여호와께서는 그의 사랑하시는 자들에게 신령한 은사들은 물론 육적인 필요도 채워주신다. 그는 그들에게 잠. 안식 만족을 주신다. 그가 공급하시는 만족은 모든 선한 것에 충만히 역사하고. 또 창세전에 택하시고 구속하셔서 하나님의 백성이 되게 하셨다.


3, 사랑하는 자들에게 잠을 주심.
현세의 생애를 잘 사는 방법은 내세의 생애를 잘 준비하는데 있다고 봄이 옳다. 그러므로 인생은 초기부터 진정한 기반을 잘 선택하여 합당한 재료로써 맹렬한 불에도 견딜만한 집을 지어야만 할 것이. 성도의 진정한 준비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죽음과 부활이 나의 죄를 위해 죽으셨음을 믿어야 할 것이다.
인생은 잠깐이므로 자랑할 것 없는 약한 존재로서 오직 하나님만 의지하여 천국시민이 되어야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