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제별 설교〓/설교.자료모음

내가 해본 가장 효과적인 전도방법은?

by 【고동엽】 2022. 3. 26.
 
 
목록가기

 

내가 해본 가장 효과적인 전도방법은?

 

크리스천 네티즌들은 한 번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전도하고,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기도해주는 것이 가장 좋은 전도방법이라고 여긴다.

 

기독교 인터넷사이트 갓피플닷컴(www.Godpeople.com)이 지난달 23일부터 이달12일까지 네티즌 1043명을 대상으로 내가 해본 방법 중 가장 좋았던 전도방법에 대한 설문을 실시한 결과 17% 만날 때마다 전하고 힘든 일이 있으면 기도해주기를 꼽았다.

 

 맛있는 음식 함께 먹기’(12.3%) ‘성경이나 좋은 글을 문자메시지로 보내기’(11.9%) ‘전도훈련 프로그램에서 배운 방법으로 전하기’(8.4%) ‘일단 교회에 데리고 오기’(7.1%) ‘기독서적 음반 전도용품 등 선물하기’(6.2%) 등을 효과적인 전도방법으로 들었다.

 

하지만 상당수 네티즌이 다양한 방법으로 전도하는 것과 달리 30.9% 솔직히 전도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갓피플닷컴은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아직까지도 전도를 두려워하거나 전도방법을 모르는 기독인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 기독교단체나 교회 등은 체계적인 전도훈련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이번 설문과 관련된 다양한 댓글도 달았다.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전합니다.”(박혜란) “전도는 적극적으로 해야 하는 것 같아요. 기도와 인내 역시 중요합니다.”(전혜란) “꾸준히 그리스도의 향기를 갖고 만나다 보면 그들도 생명의 향기에 젖어들게 마련입니다.”(정한철) 등 네티즌들은 생활 속에서 전도하는 삶의 중요성과 나름의 전도방법들을 제시하기도 했다.

      

/세계제일교회 카페

 

 

출처 : 브니엘
글쓴이 : noemisuh 원글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