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제별 설교〓/설교.자료모음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영접 기도문

by 【고동엽】 2022. 3. 24.
 
 
목록가기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영접 기도문


 

사랑의 아버지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을 떠나 사탄의 지배

아래 묶여 종노릇하며 살았습니다.

그러나 지금 이 시간 예수님을

나의 구주, 나의 하나님, 나의 그리스도로 영접합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을 만나는 유일한 길이 되시며,

사탄의 권세를 꺾으시고,

모든 죄와 저주와 재앙에서

나를 해방하신 그리스도 되심을

믿습니다.

지금 내 안에 들어오셔서

나의 주인이 되어 주옵소서.

지금부터

나의 일평생을 세밀히 인도해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하나님 자녀의 매일 기도

 

 
하나님 아버지,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늘 나와 함께 계시고, 인도해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모든 삶 속에서 하나님의 자녀된 축복을 누리도록 성령 충만함을 주옵소서.

나의 가정과 현장과 가는 걸음마다 복음을 방해하고 괴롭히는 모든 사단의 세력을 권세있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결박하여 주옵소서.

어떤 일, 어떤 문제든지 해결자 되신 예수 그리스도께 맡기고, 그 속에서 하나님의 더 좋은 계획을 발견하며, 성령의 인도받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그래서 나의 삶을 통해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이 증거되게 하시고, 나의 현장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하옵소서. 날마다 나의 삶속에서 하나님의 소원인 세계복음화의 언약을 붙잡고 승리하게 하옵소서.

지금도 나와 함께 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출처 : 깊은샘 293호- 3면

 

 http://choys0000.blog.me/10180571670

 

 

 

 

 

 

출처 : 브니엘
글쓴이 : noemisuh 원글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