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제별 설교〓/설교.자료모음

그리스도와 동행하는 삶의 비결

by 【고동엽】 2023. 12. 3.

E 스텐리 존스는 자신의 저서 '풍부한 삶' 속에서 이렇게 말하고 있다.
삶의 비결은 그리스도와 동행하는 것이다.
나는 하나님 속에서 휴식을 얻는다. 하나님은 우리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신다. 나는 죽든지 살든지간 에 그의 것이며, 그의 영광을 위해 산다.'
실제로 그렇다. E.스텐리 존스는 마음의 정화하는 말씀을 통해서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낙천가의 신조-나는 산이 나타나도 중단하지 않는다.
나는 정상에 오를 때까지 길을 찾거나 창조할 것이고, 터널을 만들것이며, 휴식도 취할 것이다.
그리하여 마침내 나는 하나님의 도움으로 산을 금광으로 전환시킬 것이다.
나는 오늘 할 일을 충실히 완수할 것이다.
과거는 나에게 오히려 용기를 준다. 그리고 미래는 하나님의 섭리에 달려 있다.

댓글